서울에서 40분, 구리포천 고속도로의 개통으로 수도권에서 더욱 가까워진 필로스 CC가 겨울동안 새단장을 마치고 2018년 그랜드 오픈을 실시했다.

필로스 골프 골프 클럽은 20년 전통이 있는 골프장으로써 지난해 5월 회원제에서 퍼블릭제로 운영을 전환하며 다양한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 코스관리 업체를 신규 영입하여 최상의 코스를 제공하고자 하였으며, 이에 더욱 나아가 시설 리모델링 투자를 확정했다.

새롭게 오픈한 필로스CC 클럽하우스 외관을 비롯해 리셉션부터 락커룸, 사우나시설 등과 게스트하우스, 미팅룸 등 이전과는 완전히 바뀐 새로운 시설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파격적인 서비스로 레스토랑을 세미 뷔페로 제공! 30여종의 한식, 퓨전메뉴, 디저트 및 커피와 음료 등을 라운딩 전,후로 선택하여 추가비용없이 무료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필로스CC 공식 홈페이지 또한 고객들이 편리하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레이아웃을 변경하고 ‘고객의 소리’ 카테고리를 추가하는 등 고객 편의를 위한 서비스에 신경을 기울였다.

필로스 골프클럽은 그랜드 오픈을 맞아 3월부터 생일자 할인, 그린피 할인, 연단체 모집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중에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필로스 홈페이지와 예약실을 통해 알 수 있다.



기사출처: <레저신문>http://www.golfti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9753